음료의 구성~ 콜라맛,사이다맛,환타맛 시럽 이건 은색 알루미늄

왜 금지 되었는지는 대한민국 아줌마 진상들한테 물어봐 ㅋㅋㅋㅋㅋ 진짜 리필진상들보면 이해가 단번에 간다. 오히려 찬성이다 ㅋㅋㅋㅋ


알면서도 쳐먹는 붕어노예조선인들


기자가잘못쓰긴했는데한국사람들 리필진상문화는 알아주지. 통가지고와서 담아가는분부터시작해서


안가면 그만!


우리나라가 진상국가는 맞음 ㅋㅋㅋ 특히 아줌마들.. 진자 장난아님.. 알바해보신분들이라면 알겠지만 아줌마들이 진짜 손님이 왕이지암..


음료수 마진이 80%라고? 어느나라 이야기하는거냐? 음료컵 평균(중)사이즈 원가가 천원정도쯤 합니다. 종이인데 왜 저렇게 비쌀까요? 에휴 리필을 시킬꺼면 종이업체의 거품을 빼는게 먼저 일듯한데 기자나 댓글이나 참~


걍롯데리아에서먹을랜다


KFC처럼 알아서 떠먹게 하면 되지 않나 ㅜ ㅜ '진상'손님들 땜에 그건 안하나?


미국 체인점 코스트코만 가도 무한리필 음료다 ㅋㅋㅋㅋㅋ약장수들이네 ㅋㅋㅋㅋㅋ


한국 소비자야말로 전세계에 통하는 호구라는 것은 잘 보여주고 있군


리필쿠폰 같은걸 줘서 한 번 할 수 있게 하는건 어떰??


코카에서 제공되는 콜라제품이라면 원가 부담차원에서 거절하면 이해라도 가지 ㅎ 원액 받아서 자기네들이 2차 가공한 콜라음료를 (물과 원액 비율조절로 자기네들이 할려고만 하면 얼마든지 한잔 가격을 20원이든 10원이든 낮출 수 있음) 리필도 못하게 하는건 완전 억지지 ㅎㅎ 그냥 롯데리아 갑시다 롯데리아 서비스도 친절하고 리필도 오히려 1회용 컵 재활용 해준다는 의미에서 리필고객들에게 더 친절하게 대하더군요